포스팅 당시 이계의미궁은 클리어상태라 동영상 올린적이 없어 캠페인 영상을 올립니다^^

 

이계의 미궁은 하루 한번 초기화가 이루어지며 이렇다는건 하루에한번 필수라는 이야기겠죠 ㅎㅎ

 

보상도 혜자스러우니 꼭 !! 공략을 보시고 클리어 하시길바랍니다!!

 

1. 영혼의마차

 

플레이시 영혼의마차를 마주할때가 생기게됩니다. 그때는 아래 글을통하여

 

https://jinstar.tistory.com/170?category=896228

 

AFK아레나 공략 소원리스트/필수영웅 등급표

이번 포스팅에서는 AFK아레나 영웅 소원 리스트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점에서 에픽 영웅 뽑을 시, 높은 확률로 희망 명단내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에픽영웅 획득 확률을 변하지 않습니다.) 그럼 주점..

jinstar.tistory.com

 

본인이 보유하고있는 영웅에 맞게끔 버프효과 확인해가며 맞추시길바랍니다!!

 

예를들어 탱커 루시우스 가있는데 보유하지 못한 영웅중 마차에 브루투스(탱커) / 아탈리아,귀네스(딜러)  / 타시,로완(서포터) 등이 있을경우 우선적으로 영입하시면 됩니다!!

 

또한 모든 종족간의 상성도 무시못하지만 인간 영웅이 모든면에서 성능이 좋으니 확인하며 영입하길 바랍니다!!

 

2. 유물

 

진행하다보면 전투후 유물선택이 나오게되는데 특정영웅 즉 정말 아이템,레벨링 강력한 영웅이 아닌이상 선택하는 유물 아래쪽에 ALL 표시를보며 나에게 더 나은 버프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중복은 되지않으니 뒤로가기하셔서 보유한 유물들을 확인하시며 플레이합니다.

 

필수 유물은 지옥3단계 공방 올려주는 % 유물은 꼭 받아주시면 됩니다.

 

3. 케인

 

갈색 케인 / 붉은색 케인

 

굳이 선택한다면 1렙 갈색깃발 케인으로 진행이 더 수월합니다! 괜히 레벨이 높은 붉은깃발 케인으로 진입시 영웅이 사망할수도있고 피가 깍인채로 다음으로 진행이 이루어지면 올라가기가 힘들어집니다!!

 

4. 미궁상점

 

이계의미궁:3층을 클리어하게되면 받는보상으로 아래 스크린샷처럼 미궁상점 탭에서 보유한 코인으로 영웅, 영웅 레벨업시 스킬업존에서 필요한 보라색 가루도 얻을수있으니^^ 필요한걸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5. 유랑상인

 

다른거 없습니다 2700뽑기가 효율적이라며 여러커뮤티에서 글이 올라오는데 판단은!! 본인이 내가 키우는 영웅중 급하면 사되 그마저도 40%할인된 저렴한 장비를 맞추어줍시다!!

 

2020/02/19 - [한별 아빠/AFK아레나 공략] - AFK아레나 공략(초보 입문)★

2020/02/19 - [한별 아빠/AFK아레나 공략] - AFK아레나 리세마라 필수 영웅 (공략,TIP)

2020/02/19 - [한별 아빠/AFK아레나 공략] - AFK아레나 공략 소원리스트/필수영웅 등급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