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링크에 각종공략이 있으니 시간나실때 둘러보세요^^!!★

 

'A3 공략'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별이네 가족 일상

jinstar.tistory.com

 

STEP.1

각 캐릭터 스킬 올리는법!!

 

공격형(빨간색) 스킬  

버프형(파란색) 스킬 구분 되어 있습니다 

 

상위 스킬 획득을위해 모든 스킬은 10LV 기본으로 찍어주세요!! 이후 자주 쓰게되는 스킬을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됩니다.

 

STEP.2

 

돌발퀘스트 입니다.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퀘스트 목록에 돌발퀘스트가 뜨게되는데 거절하지마시고 꼭 수락하여 앞으로 진행되는 메인스트 깨는데이 지장이 없도록 합니다.

 

보상은 경험치,골드,소울링커 소환 등등 진행에 꼭 필요한것들이 보상으로 주기 때문에 반드시 진행하고 메인을 밀도록 해야 합니다. 무시하고 진행하다 보면 돌발퀘스트는 사라지며 다시 실행할수 없습니다.

 

STEP.3

 

아이템 판매,분해

 

장비 강화는 최종장비가 아닌이상 20강이상 하지않습니다.(전승이 20강 까지만 이루어지기 때문)

 

또한 판매나 분해하실때 보석을 받앗거나 강화가 되어있다면 강화는 전승을 보석은 빼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대로 판매,분해 해버리게 된다면...증발하게 됩니다.

 

STEP.4 물약구매 팁!!

 

물약 구매하실때 손으로 번거로이 눌르실 필요없이 상점에서 하는 것보단 메인 화면에 있는

 

물약 구매 메뉴, 소울링커 투지 탭에 있는 메뉴에서는 일일히 손으로 누르는게아닌 수량을 직접 입력하여 구매 할수 있습니다!!

 

STEP.5 장비 비교 팁

 

메인퀘를 밀고 레벨업을 하게되면 10단위로 장비 교체를 하실텐데 고급 영웅 희귀 고대 등등

 

여러 명칭의 장비가 있으며 전투력, 등급 또한 무시못하지만 최우선으로 공격력을 보시고 그다음 전투력으로 비교합니다. 다만 강화나 마법석을 장착했을경우 비교가 어렵기 때문에 기본 스탯보기를 클릭하여 노말상태의 장비끼리 비교히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포스팅에서는 STEP.6~10까지 알아보겠습니다^^

 

+ Recent posts